웨이브케어 제품 A/S규정
1. A/S 규정 안내
- 리진바이오에서는 웨이브케어 제품 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1년, 소모품의 경우 6개월)을 엄수하여 A/S를 처리해 드립니다.
- 제품 하자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며, 14일이 경과된 제품은 고객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부품 고장 발생 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부품 교체 처리를 진행하며, 교체 처리 시 보증기간은 원 제품의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침수 등의 경우에는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유상A/S가 진행된 후, 수리 또는 교체 처리한 해당 부품에 한하여 새로운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소모품 6개월, 그 외 1년)
- 당사에서 제공하는 정품 KC인증 마크 또는 품질보증서가 없는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 중고품(모조품 등)구입 또는 리진바이오에서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유, 무상 수리 기준
- 무상 수리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상 수리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사용 중 이물질로 인한 외부 액정에 손상 및 오염물이 침투한 경우
5) 외부 충격이나 낙상 등에 의한 고장, 손상이 발생한 경우
6)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7) 품질보증서가 없어 정품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8)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거나 분실한 경우(베터리,진동모터,충전기,USB케이블)
9) 소모성 부품(진동모터, 베터리)의 품질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충전기 및 USB 케이블의 경우 증정품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택배비 정책
1)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의 경우 : 당사 왕복 택배비 부담 (당사와 계약된 택배사 외의 택배사 이용시 비용이 발생됩니다.)
2) 품질보증기간 내 고객님 과실의 경우 : 고객님 왕복 택배비 부담 (택배비 동봉 또는 배송비 계좌입금)
3)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 고객님 왕복 택배비 부담 (택배비 동봉 또는 배송비 계좌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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