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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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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웨이브케어 A/S 규정이 궁금해요
writer 리진바이오 (ip:)
date 2020-03-03

웨이브케어 제품 A/S규정 및 사용 시 권장 사항

 

 

1. A/S 규정 안내

- 리진바이오에서는 웨이브케어 제품 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1년, 소모품의 경우 6개월)을 엄수 하여 A/S를 처리해 드립니다.

- 제품 하자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며, 14일이 경과된 제품은 고객 과 실이 아닌 경우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부품 고장 발생 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부품 교체 처리를 진행하며, 교 체 처리 시 보증기간은 원 제품의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침수 등의 경우에는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 당사에서 제공하는 정품 KC인증 마크 또는 품질보증서가 없는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 중고품(모조품 등)구입 또는 리진바이오에서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 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유, 무상 수리 기준

-무상 수리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 수리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하루 권장 사용 횟수(최대 6회)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4)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5) 사용 중 이물질로 인한 외부 액정에 손상 및 오염물이 침투한 경우

6) 외부 충격이나 낙상 등에 의한 고장, 손상이 발생한 경우

7)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8) 품질보증서가 없어 정품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9)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거나 분실한 경우(베터리,진동모터,충전기,USB케이블)

10) 충전기 및 USB 케이블의 경우 증정품으로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1) 고객의 과실로 인한 액정 손상은 무상수리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사용 시 주의사항

커버를 벗기지 마세요

1) 커버를 임의로 벗기시면 내부 센서의 위치가 변경되어 고장의 원인이 되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내부 메모리폼은 방수 재질로 물이나 음료에 커버가 젖었을 시 마른 천으로 닦아 내십시오.

*커버의 세탁을 꼭 해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후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세요

 

하루 3~6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1) 연속 사용 시 제품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2) 과다 사용 시 충전 베터리 수명과 잦은 방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효율적 운동을 위한 오토 타이머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웨이브케어는 10분 타이머로 설정되어 있어 10분 사용 후에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사용시간을 연장하실 경우 시간연장 버튼을 클릭하거나 기기를 다시 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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